실시간 광주 주차장 자리 분쟁 사건 경찰까지 출동한 현장 상황 (+사진)

2023년 April 14일   admin_pok 에디터

커뮤니티에 올라온 ‘광주 실시간 주차분쟁’ 동영상

광주 주차분쟁 사건

14일 오전, 한 커뮤니티에 ‘광주 실시간 주차분쟁 ㄷㄷ’ 이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작성자가 올린 것으로 보이는 해당 영상에는 다소 충격적인 장면이 담겨 있었습니다.

무언가 때문에 화가 나 보이는 한 남성이 주차되어 있는 한 승용차에게로 다가갑니다. 남성의 손에는 골프채가 들려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주위를 살펴보던 이 남성은 이내 차 앞에 서더니 갑자기 차에 골프채를 휘두르기 시작합니다. 남성의 행동에 자동차 앞 유리는 점점 부서지기 시작했고, 파손되어 갔습니다. 작성자는 30초 동안의 짧은 영상을 함께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경찰까지 출동해야 했던 광주 실시간 주차분쟁 사건

광주 주차분쟁 사건

이어 작성자는 ‘광주 실시간 주차분쟁 ㄷㄷ 엔딩’ 이라는 추가 게시글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남성의 계속된 행태에 아파트 경비 아저씨들까지 나서서 말린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술에 취한 남성은 경비원 분들과도 시비를 벌였고 큰 소리로 난동을 피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남성은 ‘내 차가 트럭인데 저기다 주차하는 사람들땜에 빠져 나가기가 힘들어서 스트레스 였다’ 고 주장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작성자의 말에 따르면, 해당 장소에 세워져 있던 차만 그 자리에 주차한 것이 아니라 평소에도 여러 차량들이 해당 장소에 주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작성자 역시 ‘저 차만 저기 주차한건 아님 얻어걸림 ㅠㅠ’ 라는 말을 쓰며 글을 마무리 했습니다.

댓글 통해 확인된 아파트 위치 이름은

광주 주차분쟁 사건

여러 네티즌들은 아파트의 외관과 주차장 모습을 통해 주차 분쟁이 벌어진 아파트가 광주 소촌동 모아드림 아파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실제 아파트 외관 사진 또한 동영상의 모습과 비슷한 것으로 유추됩니다.

이 곳으로 추측한 한 유저는 ‘저 아파트 살아봐서 아는데 주차자리 싸움할 정도로 심각하지 않은데, 꼭 코너에나 이중주차 늦게까지 안 빼는 사람들 있음’ 이라고 의견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작성자의 제보글에 따르면 남성은 아직까지도 경찰의 연행에 대해 버티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남의 차량을 고의적으로 파손했기 때문에, 처벌을 받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신정훈 에디터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