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X님을 제가..” 실시간 게임 커뮤니티 충격에 빠뜨린 로스트아크 여성 유저 스토킹 사태 (+카톡)

2023년 April 24일   admin_pok 에디터

로스트아크 인벤에서 현재 난리 나고 있는 여성 유저 스토킹 협박글

로스트아크 게임 유저 스토킹 사건

로스트아크라는 게임을 하는 한 유저가 본인의 이상형이라며 어떤 여성 유저를 끈질기게 스토킹하고 협박하고 있는 글이 폭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처음엔 단순히 피시방에서 스쳐본 것으로 확인되는데, 이때부터 이 남성은 여성 유저에게 빠진 것으로 보입니다.

그때부터 스토킹범 A씨는 여성 유저 B씨에게 끊임없이 아는 척을 했다고 합니다. 게임 안에서도 계속해서 친추를 걸고 귓속말 기능을 이용하여 대화를 시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B씨가 본인을 결국엔 차단 조치하자 화가 난 A씨는 게임 커뮤니티에 장문의 글을 게시하게 됩니다. 그 내용은 굉장히 충격적이었습니다.

노원구 세 모녀 살인 사건 기사 첨부하며 협박한 스토킹범

로스트아크 게임 유저 스토킹 사건

스토킹범 A씨는 꽤나 꾸준하게 이 여성 유저에게 집착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끝내 B씨가 본인을 만나주지 않자, A씨는 끊임없이 B씨를 협박하고 심지어는 최근엔 B씨가 다니고 있는 직장도 언급한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도를 넘는 스토킹이 이어지자 B씨는 A씨를 신고한 상태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점은 바로 A씨가 B씨를 신고하는 과정에서 바로 지난 2021년 노원구에서 세 모녀를 잔인하게 살해했던 사건을 같이 첨부한 것입니다.

그러면서 마치 본인의 스토킹을 받아주지 않으면 살해 하겠다는 협박을 한 것으로도 보여 이번 로스트아크 스토킹 사건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신정훈 에디터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