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들 많이 찾는 유명 호텔 침대 밑에서 시신들이 발견되고 있다 (+현지 반응)

2023년 May 4일   admin_pok 에디터

관광객 많이 찾는 중국 유명 호텔 침대 아래에서 시신 발견..당국 ‘수사’

중국 관광객 많이 찾는 호텔 침대 밑에서 살인 시신 발견 사태 발생
호텔 시신 발견

중국에서 한 호텔 투숙객이 객실에서 썩는 냄새가 진동하자 경찰에 신고, 경찰이 결국 침대 밑에서 시신을 발견하고 살인자를 검거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SCMP가 4일 보도했다.

장모씨는 지난달 20일 오후 티베트 성도 라사에 있는 랜드마크 호텔인 ‘구장 슈화’에 체크인했다.

객실에 들어가자마자 썩는 냄새를 맡았지만 처음에는 자신의 발에서 나는 냄새인 줄 알았다.

그는 냄새를 무시하고 약 3시간을 침대 위에서 잔 뒤 저녁을 먹기 위해 호텔을 나왔다. 저녁 식사 이후 약 10시30분쯤 호텔로 돌아왔다.

중국 관광객 많이 찾는 호텔 침대 밑에서 살인 시신 발견 사태 발생
중국 호텔 시신

그런데 이전보다 더욱 강한 썩는 냄새가 진동하자 경찰에 신고하는 한편 호텔 직원에게 방을 바꿔 달라고 요구했다. 호텔은 장씨의 요구를 받아들여 방을 바꿔주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침대 밑에서 시신 한 구를 발견했다. 경찰 수사 결과, 이 객실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졌고, 살인자는 피해자를 죽인 뒤 그를 침대 밑에 은닉하고 달아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살인자의 신원정보를 확보하고, 긴급 수배에 나서 범인을 잡을 수 있었다.

경찰은 장씨의 신고 덕분에 살인사건을 해결할 수 있었다며 장씨에게 감사의 전화를 했다. 이 통화로 장씨는 자신이 시체 위에서 잠을 잤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지금도 침대에 누우면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아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며 호텔에 사과와 손해배상을 요구하고 있다고 SCMP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