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어, 심지어 성인용 영상인 AV에까지 등장했다는 신라면의 인기가 누리꾼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국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에서 신라면의 인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일본의 배우 이토요 마리에가 촬영한 신라면 공중파 TV 광고와 일본의 AV 배우 이시카와 미오가 촬영한 AV 작품 일부가 첨부돼 있었다.
게시물 작성자는 최근 일본에서 신라면의 인기가 대단하다며, 신라면은 공중파 광고는 물론 AV에도 PPL처럼 등장한다고 말했다.
위 움짤의 AV에서 신라면을 끓이고 있는 AV 배우는 지난 2021년 데뷔한 2002년생, 올해 21살의 여자 배우 이시카와 미오이다.
이시카와 미오는 최근 촬영한 AV에서 신라면 끓이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익숙하게 포장을 뜯고 라면을 조리하던 중 엄지를 척 세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시카와 미오는 한국에 관심이 있는지 인스타그램에서 다수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 한국 아이돌을 팔로우 한 상태다.
또 한국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의 찐팬이었다고 하며 은하와 소속사의 계약이 해지 됐을때 많이 울었다고 한다.
한편 신라면은 과거 또 다른 AV배우 히타노 유이가 AV 배우 유튜브 채널 ‘도쿄 파로파로’에서 동료들과 조리해 먹고 맵다고 한 적 있다.
또 다른 AV 배우 카노 유라 역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며 생방송으로 신라면을 먹은 바 있다.
김필환 에디터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유튜브 ᴄʜ. ᴘsʏᴄʜᴇᴅᴇʟɪᴄᴏ, 유튜브 かのちゃんねる,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