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자동차 관련 전문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는 한 글쓴이가 전세사기꾼의 실명과 주민등록증을 그대로 공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이 같은 경우는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반대로 피해를 입을 수도 있기 때문에 더욱 이례적이죠.
글쓴이는 ‘한수X 전세사기꾼 수배합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업로드했고 이에 10만회가 넘는 조회수가 달리기도 했습니다.
글쓴이에 따르면 본 여성은 수 많은 전세세입자를 모집 후 작업을 한 뒤 대출을 받아 사기를 치는 방식으로 상당한 금액의 이윤을 챙겼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해다 여성은 다른 종목으로 사기를 쳤다고 하는데 본문에서는 어플을 이용한 조건만남 외에는 사기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외에도 글쓴이는 해당 여성의 이름이 한수X라는 것과 현재 나이가 43살이라는 점, 휴대폰 번호 뒷자리 등 자세한 신상내역을 밝혔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수 많은 댓글을 달며 반응했는데요. 누리꾼들은 “많은 분 보시라고 추천”, “못된X이네’, “신분증 사진이랑 너무 다른데 동일인물 맞나요?”, “이런건 진짜 온 국민이 알도록 해야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본 소식이 공식적으로 언론사에서 확인 된 것은 아니기에 글쓴이가 주장한 바가 참인지는 기다려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