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방송인 빗속 질주 끝에 뺑소니범 검거… 숨막히는 당시 상황 밝혀졌다

2023년 July 5일   admin_pok 에디터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 뺑소니범 검거

이천수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천수가 빗길 질주 끝에 음주 뺑소니범을 잡았다. 5일 스포티비뉴스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이천수는 지난 4일 밤 서울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음주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뺑소니범을 직접 잡아 경찰에 넘겼다.

이천수는 당시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정체 중인 올림픽대로에서 “저 사람 좀 잡아달라”고 간곡하게 부탁하는 노령의 택시 기사를 목격했다.

알고 보니 음주운전자가 택시와 추돌 사고를 낸 후, 자신의 음주 사실이 들킬까 차량을 버리고 도주한 상황이었다. 이를 파악한 이천수는 즉시 차량에서 내려 범인 뒤를 쫓았고, 축구선수 출신 매니저도 갓길에 차를 세운 후 이천수를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천수 용기있는 행동에 팬들 또한 감격

이천수 인스타

이천수의 미담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이천수는 놀란 택시 기사를 진정시키는 등 끝까지 현장에 남아 상황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역시 이천수를 알아보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누리꾼들은 이천수의 이러한 용기있는 행동에 “이천수 약자에게만 강한게 아니다”,”사람이 다시 보인다”,”오랜만의 미담에 훈훈하다”,”달리기 실력을 가장 잘 써먹은 예”,”앞으로 팬이 될 것 같다” 등 다양한 댓글을 달며 칭찬했다.

레전드 축구선수 이천수 은퇴 후에도 전성기

이천수 축구

한편 이천수는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 출신 해설자, 방송인, 유튜버로 선수 시절 포지션은 세컨드 스트라이커로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킥과 프리킥 능력이 특징이었다. 라리가 역사상 최초의 한국인 선수다.

은퇴 뒤 현재는 방송국과 유튜버를 종횡무진 누비며 선수시절 못 펼친 끼를 펼치는 중이다. 현재 61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개인 유튜브 ‘리춘수’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TV조선 새 예능 ‘조선체육회’ 출연을 앞두고 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