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뷔페서 밥 많이 먹는다고 사장에게 성희롱과 폭행 당한 유명 BJ, 영상 싹 공개했다

2023년 July 13일   admin_pok 에디터

아프리카TV BJ 황대리 한식뷔페서 황당 봉변

한식뷔페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황대리가 뷔페 사장에게 폭행당한 뒤 가게에서 쫓겨난 일이 생겼다. 지난 12일 활대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뷔페에서 사장님한테 쌍욕 듣고 폭행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황대리가 올린 해당 영상은 현재 누리꾼들 사이 수 많은 파장을 일어내고 있으며 뷔페 사장의 신상 및 가게 위치를 밝히라는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영상 속 황대리는 야외 방송 중 영업 중이던 한 한식 뷔페를 찾아 점심을 해결하려 했다. 황대리는 시청자들에게 한식 뷔페에 있는 메뉴를 하나하나 보여준 뒤 음식들을 골고루 푸짐하게 담은 뒤 테이블에 앉았다.

그러나 식사를 시작하려는 황대리를 의 접시를 본 한식 뷔페 사장은 별안간 화를 냈다. 한식 뷔페 사장은 “남기시면 안 된다. 한번에 많이 담지 마라”라고 지적했으나 황대리는 “저는 안 남긴다”라며 식사를 하려 했다.

하지만 사장은 질타를 끝내지 않았다. 그는 “다른 사람들 (접시를) 보라. 손님 아니냐? 손님?”라며 언성을 높였다. 이에 당황한 황대리는 “알겠다. 안 남기겠다”라고 말하며 멋쩍게 미소를 지었다.

사장은 이어서 “지금 물가 오르고 인건비도 오르는데 그걸 갖다가 그냥!”이라며 계속 화를 냈다. 이에 황대리가 “한번만 말하면 되지 않냐”라고 정색했다. 사장은 “그냥 가라. 돈 드릴 테니까 그냥 가라. 손님이면 손님답게 해라”라며 황대리를 쫓아냈다.

황대리 억울함에 분노, 한식뷔페 사장 폭행 및 성희롱하기도

한식뷔페

결국 분노한 황대리도 언성을 높였다. 황대리는 “한번만 말씀하시면 되는데 몇 번 얘기하는 거냐”라고 화를 냈고 이에 사장은 “그러니까 가라. 빨리 가라. 돈 내 준다고. 빨리 와. 다른 곳 가서도 손님답게, 사람답게, 대접받게 행동해”라며 황대리의 식사값을 돌려줬다.

마지막으로 황대리 또한 “사장답게 장사하라”라고 말한 뒤 나가려고 했으나 사장은 “아유 시X”이라고 욕을 뱉었다. 황대리가 이에 사장은 “열 터져서 나 혼자 얘기한 거다”라면서 황대리를 붙잡고 강제로 쫓아내려고 하는 등 폭행을 하기도 했다.

황대리는 식당을 나오면서 “물가가 오르는데 많이 퍼먹는 것 때문에 그러면 뷔페를 하면 안 된다”라고 지적하자 옆에 있던 가게 관계자로 보이는 여성은 “어쩔 수 없이 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또한 황대리가 “손님한테 막말하지 말라”면서 신고하겠다고 경고하자 사장은 “손님이 손님다워야지. (신고) 못 하면 부X 떼라”라며 성희롱 발언마저 했다.

누리꾼들 해당 영상에 현재 극대노 중

한식뷔페 사장 황대리 다툼

해당 영상이 화제를 모으자 일부 누리꾼들은 뷔페 위치를 찾고 별점 테러를 하는 등의 과격한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해당 라이브가 진행된 것은 겨울이었고, 영상에 나온 사장은 이미 가게를 폐업한 상태라고 한다.

현재 가게를 운영 중인 것은 다른 사장이기에 아무 관계 없는 사람에게 피해를 주면 안 된다는 말이 나오는 중이다.

가게를 나서는 황대리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