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국민들에게 ‘천사 검사’라고 불리던 여검사의 호텔 성광게 영상이 유출 되 큰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4일 CTWANT 웹 사이트에는 성관계 영상 유출로 한 순간에 커리어와 가정이 파탄난 여검사의 사연을 다뤘습니다.
해당 여검사는 이례적으로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 적극적인 SNS 활동으로 이름이 널리 알려져 국민들 사이에는 스타 검사로 꼽혔습니다.
그러나 작년 10월, 15분 길이의 해당 여검사의 성관계 영상이 유출됐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해당 여검사가 남성과 체위를 하는 장면이 적나라하게 담겼습니다.
알려진 바로는 영상 속 남성은 여검사의 남편이 아닌 베트남의 사업가로 그 또한 아내와 이혼한 상태였습니다. 해당 사업가는 해당 여검사에게 뇌물을 준 혐의를 받고 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성관계 영상 유출 후 여검사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불륜 혐의로 기소되었고 결국 남편에게 이혼당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사건에 “여검사가 저 정도면 베트남도 많이 망가졌다”, “인생 진짜 한 순이네” 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