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트리머에서 활동하다 최근 아프리카TV로 이적해 방송 활동을 재개한 빛베리가 유료 구독 서비스 채널에 올린 샤워 영상이 유출되는 피해를 입었다. 빛베리는 전남편과의 이혼과 감금 폭행 논란 이후 또 다시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게 됐다.
빛베리는 지난해 8월 전남편 A 씨로부터 납치 감금 폭행을 당한 바 있다. 당시 빛베리 천예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폭행 감금이 있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빛베리는 “먼저 sns상에 물의를 일으켜 많은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이는 저의 의지와 별개인 일이었으며 저로써는 수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였음을 밝힙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8/13일 새벽 5시 경부터 가해자로부터 폭행, 감금을 당하였고 휴대폰을 갈취 당하였습니다”라고 주장하며 “이때부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스토리와 게시물, 메세지 답장, 라이브 방송 등은 모두 가해자가 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8/14 저녁 7시 경 가해자는 제가 무방비인 상태에서 나무도마로 뒤통수을 가격하였으며 목을 조르고 저는 새벽 5시까지 손 발이 묶인 채 감금되어있었습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8월 14일 올라왔던 인스타그램 복구했다는 게시글 역시 본인이 올린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후 빛베리는 가까스로 탈출해 인근 경찰서로 가 신고를 마쳤으며, 가해자는 체포됐다고 밝혔다.
이후 빛베리는 전남편과의 이혼 및 폭행 논란을 마무리짓고 2024년부터 아프리카TV로 복귀해 종종 팬들을 만나고 있다. 어려운 일을 겪고 난 후 다시 방송 활동을 재개한 것에 대해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는 지금, 빛베리의 과거 유료 구독 서비스에 올라왔던 민감한 영상들이 유출된 것이 확인됐다.
빛베리의 유료 구독 서비스는 일정 금액을 지불한 구독자에 한해 일반에 공개하지 않는 사진, 영상들을 공개한다. 하지만 일부 구독자들이 구독 서비스로 얻어낸 빛베리의 샤워 영상을 일부 성인 사이트에 유포하며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인 것.
이에 대해 빛베리 측이 대응을 하고 있으나 성인 사이트 특성상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어 무분별하게 영상이 유포되며 여전히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빛베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