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할로윈 코스프레 대회에서 1등한 샤이니 키 코스프레 수준

  						  
 								 

지난 31일 SM엔터테인먼트에서 할로윈 파티가 열렸다. 이 파티는 매년 할로윈마다 SM의 주최로 열리는 것으로, 놀랄만한 싱크로율의 코스튬이 화제가 된다.

31일 열린 파티에서는 강타, 보아, 샤이니,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NCT, 레이블 소속 연예인 등이 참석했고, 이날의 베스트 드레서는 바로 샤이니의 키였다.

키는 영화 해리포터 속 볼트모트로 변신했다. 할로윈 당일에는 촬영이 있어 분장을 하지 못한 그는 며칠 전 분장한 채로 찍은 등신대를 보냈다.

키는 “올해는 꼭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일등을 했다. 며칠 전에 준비했는데 많은 분이 성원해주셔서 1등할 수 있었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볼드모트 변신 과정을 공개했다.

이를 본 태연은 댓글에 “칭찬해 드디어 경사났네”라며 축하하기도 했다.

2위로는 에프엑스의 루나가 영광을 안았다. 루나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의 그루트로 변신했고, 파티 후 SM 공식 계정과 루나의 인스타그램에는 제작 중인 그루트의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소녀시대의 유리는 인스타그램에 루나의 모습을 올렸다.

3위는 1위의 주인공 키와 같은 멤버인 온유가 차지했다. 온유는 마스크에 나오는 짐 캐리의 마스크맨으로 변신했다.

그는 마스크맨 특유의 초록색 얼굴과 장난스런 표정을 완벽 재현해 대활약을 보여줬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SM/키/유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