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이 19살 연하 여친과 처음 만났던 성인방송

  						  
 								 

드디어 가요계의 악동그룹 DJ DOC가 전원 품절남이 되었다.

지난 1일 DJ DOC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정재용이 오는 12월 1일 서울 서초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결혼식 날짜는 두 사람이 2년 전 처음 만난 날”이고 “예비 신부는 현재 임신 중으로 정재용은 내년 아빠가 된다”고 밝혔다. 정재용보다 19살 연하로 알려진 선아는 4인조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으로 2016년 싱글 앨범 Time Bomb으로 데뷔한 바 있다.

선아는 당시 아이시어에서 리더 겸 래퍼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고.

정재용과 선아는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되었을까. 사실 이 둘은 같은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다. 그것도 19금을 걸고 하는 성인 방송 ‘아재쇼’에서.

해당 프로그램은 수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남성 출연자들과 여성 출연자들이 19금 토그를 하거나 민망한 게임하는 것이 TV프로그램이다. 아재쇼는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게 되었고 언론사에서도 조명하면서 급 유명해졌다.

두 사람의 결혼 발표가 공개된 이후 방송에 함께 출연했던 장면이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돌아다니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선아 인스타그램 및 온라인커뮤니티, 아재쇼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