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살’ 연상남과 결혼한 유명 모델 몸매 수준 ㄷㄷ

  						  
 								 

자신보다 무려 36세 많은 남성과 결혼한 모델 여성이 화제를 모았다.

화제의 주인공은 몰도바 출신 모델 제이나 델리.

그녀는 흠잡을 데 없는 명품 몸매로 인기를 끌어 현재 88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제니아 델리는 유명 잡지 <플레이 보이>와 가수 저스틴 비버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몰도바 대학에 다니던 제니아는 지난 2011년 교환 학생으로 미국 LA로 이주했다.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인정 받은 제니아는 헐리우드에서 열린 한 미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모델로 데뷔했다.

한창 모델 활동을 하던 그녀는 이집트의 억만장자인 오사마 파티 라바 알 샤리프를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2015년 처음 만난 두 사람은 1년 만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 당시 제니아는 26세였고, 알 샤리프는 62세였다.

두 사람의 나이차뿐만 아니라 알 샤리프의 어마어마한 재력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호화스러운 결혼식만으로도 알 샤리프의 재력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시 제니아는 400만원을 호가하는 드레스와 200만원짜리 구두를 신고 등장해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결혼 기념 케이크는 무려 670만원이었다.

많은 누리꾼들은 “나이차를 극복한 모습이 멋있다” “나이 차이가 나도 정말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8월 사랑스러운 첫째 아이를 출산해 부모가 됐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제니아 델리 인스타그램, 데일리메일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고전]”식인종에게 잡혔다” 학과별 살아남는 방법은

대학교에 가게 되면 수많은 과가 있다.

전공마다 성격이 다르고 사회의 변화에 따라 수요와 공급이 바뀌기 때문에 졸업 후 전공에 따라 가게 될 방향도 매우 다양하다.

일반적인 사회에선 어떤 분야가 취업률이 높은지 가늠이 가지만 일반적이지 않은 매우 특수한 환경에선 어떨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식인종 만화 “라는 게시물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1 2 3 4 5 6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