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밝혀진 JTBC 조수애 아나운서 결혼 상대 ㄷㄷ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로 큰 인기를 끌었던 JTBC 조수애 아나운서가 결혼한다.

상대는 두산매거진 대표 박서원 씨다.

20일 스포츠경향은 “박서원 대표와 조수애 아나운서가 12월 8일 서울에 있는 모 예식장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박서원 대표는 박용만 두산 인프라코어 회장의 첫째 아들로, 크리에이티브디렉터와 아이디어 뱅크로 광고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인물이다.

그는 두산 광고계열사 오리콤 총괄 부사장을 거쳐 현재 두산그룹 전문이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지난 2016년 JTBC에 입사해 JTBC 아침& LPGA 탐구생활 오늘, 굿데이 등을 진행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포카칩 별명 짓기 이벤트에 등장한 금지어 대참사

지난 2014년 오리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포카칩 별명 짓기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포카칩은 OO이다. 이유는 OO이라서”라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홍보 문구를 모집 받는 이벤트였음.

오리온에서 예시로 보여준 문구는 포카칩은 농부다(전국 800개 재배농가를 통해, 생감자의 품질을 직접 관리하니까) / 포카칩은 생얼이다. (100% 생감지의 결, 잔무늬, 껍질까지 생감자 그대로 다 보이니까. 보이는 것도 맛있다. 이거 였음.

그런데 일부 참가자들이 패드립, 고인드립 등 부적절한 어구를 사용했는데, 이게 홈페이지 메인에 그대로 노출되어 문제가 생기기도 했음.

이 이벤트에서 나온 문구들을 보면

포카칩은 망할 것이다. 양이 X나 적기 때문에.

포카칩은 이순신이다. 열두 조각이다.

포카칩은 새 폴더이다. (비어있음)

포카칩은 시체다. 물에 뜬다.

포카칩은 지구의 대기성분이다. 지구 대기 78%가 모다?

포카칩은 노양심이다. 니네 양심좀 갖고 살아라.

포카칩은 에어백이다. 대한민국에선 과자가 질소를 지킨다.

등이 있었음.

한편 ‘포카칩은 처녀이다. 왜? 먹어도 또 먹고 싶어서라는 문구가 아무런 조치 없이 올라왔는데,

이벤트 참가자들이 이벤트 참여한 내용 중 최신순이 홈페이지에 노출되면서

마치 원빈이 저런 말을 하는 것처럼 보여지는 일도 생김. 이후 오리온은 사과문을 올리고 사이트를 잠시 폐쇄했음.

이후 저런 섹드립, 고인드립, 패드립 등에 대한 필터링을 걸었는데, 여기서 추가로 필터링했던 단어때문에 또 욕을 먹음

그 필터링은 바로 질소

특히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고 과대포장에 대한 해명을 했는데 “유통과정에서 중력에 의해 과자가 내려가기 때문에 양이 적어 보이는 것”이라는 말을 해 더 욕을 먹음

. 06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연합뉴스,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