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본 서양녀들한테 대시하는 동양남..결과는?

  						  
 								 

서양 여성은 동양 남성을 싫어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실제 서양 남성과 동양 여성 커플은 흔히 볼 수 있지만 그 반대의 경우는 보기 드물다.

그렇다면 동양 남성이 모르는 서양 여성들에게 대시를 한다면 여성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지난해 한 동양 남성은 러브 유어 핸즈라는 유투브 채널에 쇼핑몰에서 만난 서양 여성들을 유혹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제인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이 남성은 전혀 부끄러워하는 기색 없이 서양 여성들에게 접근했다.

그는 의자에 앉아있는 여성 3명에게 다가가 다짜고짜 “당신들을 보면 뭐가 떠오르는지 아세요?”고 물었다. 그리고는 “내가 꼭 만나야 하는 사람이 떠오르네요”라고 답했다. 그의 말을 들은 여성들은 미소를 지었다.

이어 자기 소개를 마친 그는 여성들에게 번호를 물어봤고, 여성 3명은 모두 그에게 번호를 주었다.

또 그는 다른 여성에게 “집에 따라가도 되나요?”라고 물었다. 이어 “왜냐하면 우리 부모님은 항상 꿈을 따라가라고 했거든요”라고 재치있게 말해 또 한번 여성을 웃게 했다. 그러나 이 여성은 “동성애자입니다”라고 말하며 자리를 떠났다.

물론 그의 말에 대꾸를 제대로 하지 않고 지나가는 여성들도 있었고, 남자친구가 있다며 연락처를 주지 않은 여성들도 있었다.

그는 또 카드 마술을 선보이며 일부 여성들과 볼 키스를 나누기도 했고, 영상 후반부에 나오는 여성과는 실제 입맞춤까지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러브 유어 핸즈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최근 독일에서 벌어진 뜻밖의 동물 탈출 사고

간혹 동물원이나 서커스단에서 동물이 탈출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지난 9월 우리나라에서도 대전 동물원에 있던 퓨마 호롱이가 탈출해 사살되는 안타까운 일이 있었다.

보통 동물이 탈출하면 마취총을 쏴 생포하거나 호롱이처럼 사살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최근 독일에서 발생한 동물 탈출 사고는 매우 색다르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독일 베르겐에 있는 서커스에서 낙타 7마리가 탈출해 슈퍼마켓으로 향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낙타들은 독일의 유명 할인 마트인 리들 앞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이었다. 마치 마트 오픈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듯한 낙타들의 뒷모습은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실제 트위터에 “할인을 기다리는 모습”이라는 농담섞인 글을 남기기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서커스 단원이 실수로 문을 잠그지 않아 낙타들이 밖으로 빠져나왔다.

다행히 낙타들이 얌전히 슈퍼마켓에 모여있었기 때문에 큰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

이후 경찰은 낙타들은 다시 안전하게 서커스단으로 돌려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메트로,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