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540만 찍은 레전드 ‘콘돔’ 성능 테스트ㄷㄷ

  						  
 								 

콘돔은 가장 간편하고 저렴한 피임도구지만 관계 중 콘돔이 찢어졌다는 경험담이 종종 올라와 내구성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콘돔이 찢어지는 일은 매우 드문 경우다.

대부분 콘돔들은 튼튼해 잘 찢어지지 않으며, 전문가들 역시 “관계시에만 사용한다면 찢어질 위험은 적다”고 말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유튜브 채널 Milleaccendini에는 콘돔의 엄청난 내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이탈리아 남성은 콘돔이 얼만큼 버틸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유명 콘돔 업체 D사의 제품을 가지고 이색적인 실험을 진행했다.

우선 그는 콜라 입구에 초콜릿을 발랐다. 이후 멘토스 4~5개를 콘돔에 넣은 후 콜라 입구에 콘돔을 끼우고 테이프로 고정시켰다.

남성은 멘토스를 콜라 안으로 집어넣었다. 그리고 놀랄 만한 광경이 펼쳐졌다.

멘토스가 들어간 콜라는 순식간에 터져나오기 시작했고, 콘돔은 금방이라도 터질 것처럼 부풀어올랐다.

하지만 놀랍게도 콘돔은 꽤 오랫동안 터지지 않은 상태로 팽창하는 내부 압력을 버텼다.

끝내 콘돔은 터졌다. 그러나 부풀어오른 콘돔의 크기는 웬만한 성인 남성 머리 3개를 합쳐놓은 것보다 컸다.

영상에는 남성이 환호성을 지르며 콘돔의 성능에 감탄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1,54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남성은 자신이 D사의 세계 기록을 세웠다고 주장했으나 공식적으로 확인되었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Milleaccendini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100톤짜리 유압프레스로 동전 눌렀을 때 결과ㄷㄷ

유튜브에서 여러 이색 실험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유압프레스로 단단한 동전을 눌러버리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16일 유명 실험 전문 유튜브 채널 라이프 핵스 & 익스페리먼츠(Life Hacks & Experiments)에는 100톤짜리 유압프레스로 동전 7개를 누르는 영상이 올라왔다.

남성은 유압프레스 아래에 동전들을 쌓아 올려놓고 실험을 진행했다.

천천히 내려와 동전을 찍어누르는 100톤의 힘은 어마어마했다. 잠시 동전들이 무게를 견디가 싶었지만 단 1초 만에 완전히 찌그러지고 말았다.

무게에 짓눌린 동전들은 평평하게 펴져 딱 달라붙어있는 모습이었다.

동전 몇개는 무게를 견디지 못해 깨지기도 했다.

실험을 끝낸 남성은 찌그러진 동전들을 카메라에 비추며 100톤 무게의 위력을 생생하게 전했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장난 아니다” “흥미로운 실험 영상이다”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은 유튜브에 시청할 수 있고, 현재 조회수 460만 뷰와 좋아요 3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도 라이프 핵스 & 익스페리먼츠(Life Hacks & Experiments) 채널에는 다양한 실험 영상들이 올라와 있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라이프 핵스 & 익스페리먼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