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도 ‘역대급’이라 꼽히는 연예인 군대 루머 ㄷㄷ

  						  
 								 

연예인들을 둘러싼 루머는 항상 존재한다.

한 연예인은 군대 관련한 루머가 온라인상에 떠돌아다녔는데 이는 레전드라 불리고 있다.

아역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유승호, 그는 강원도 화천군 27사단 이기자부대에서 21개월 군 복무를 한 적 있다.

당시 유승호는 악마조교로 불릴만큼 군대에서도 유명했다고 하는데 그를 둘러싼 이상한 군대 루머가 돌아다녔다고 한다….

“얘 군대에서 힘들다고 찡찡대고 울어서 군대에서 아무것도 안시킴”

“찡찡거려서 계급 올려준거랬는데”

??????

정작 유승호 본인은 군대 생활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어 저러한 루머를 더욱이 웃음거리로 만들어주었다.

유승호가 진짜사나이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는

방송에 나가서 군사훈련을 너무 완벽히 잘하면 재미없을까봐 출연하지 않는다는 유승호.

+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 찡찡대면 계급을 올려준다고?? 꿀팁”, “찡찡거려서 계급 올려주면 난 원스타임”, “군대가 수련회야..?”, “ㅋㅋㅋㅋㅋㅋㅋㅋ루머중에 가장 어이없네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MBC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시스루 드레스 입고 카페에서 알바하는 오정연 최근 근황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최근 일상을 공개했다.

19일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스 가게 알바 34일째. 가게로 친구들이 놀러 왔어요. 이날 오후에 행사가 있어 드레스업했는데 앞치마와 묘하게 어울린다며 뒤태샷까지 찍은 마이프렝(마이 프랜드) 아직 모든 레시피를 숙지하지는 못해 틈틈이 나만의 레시피노트를 참고하고 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시스루 블랙 원피스를 입고 있는 오정연의 뒤태가 담겨 있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과일주스를 만드는 오정연의 진지한 모습도 담겨 있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만간 사장님 되시는건가요?” “알바를..?” “도마 위에 노트가 있네” 드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오정연은 모티바핑크챌린지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4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황보미 씨의 지목을 받고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모티바핑크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오정연입니다. 제가 운동한 내용은 위의 사진과 같이 작은 공간만 있으면 혼자서 기구 없이 가능한 운동인 물구나무서기입니다. 제가 현재 필리핀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바다를 배경으로 해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오정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