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삭제됐던 내용들

  						  
 								 

어벤져스4 개봉이 5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VOD에서 공개된 삭제 장면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31일 나온 VOD 서비스에서는 본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제작 영상, 비하인드 컷, 그리고 몇 가지 삭제 장면들이 공개됐다.

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것은 역시 본 영화에서 삭제되었던 장면들이다.

VOD에서 공개한 삭제 장면은 총 4가지다.

첫번째 삭제 장면은 타노스와 가모라의 과거 회상 장면이다.

본 영화에서 타노스는 리얼리티 스톤을 이용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속인 뒤 가모라를 납치해 소울스톤의 위치를 알아낸다.

삭제 장면에서 타노스는 소울스톤의 위치를 묻기 전 가모라에게 과거 장면을 보여준다. 과거의 가모라가 자신의 명령을 충실히 이행하는 모습을 보여줘 현재의 가모라를 혼란스럽게 한다.

또한 타노스가 소울스톤에 대해 물어보며 가모라에게 “믿음을 주었는데 뒤통수를 쳤다”고 역정내는 장면도 본 영화에서는 삭제되고 VOD에서 공개됐다.

두번째는 가모라를 잃고 멘붕에 빠진 스타로드가 하염없이 음악만 듣는 장면이다.

이 장면에서 스타로드는 남아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과 티격태격하다가 타노스로부터 탈출한 네뷸라의 메시지를 받는다.

세번째 삭제 장면은 블랙오더의 습격을 받은 비전과 스칼렛 위치의 장면이다.

본 영화에서 연인인 두 캐릭터는 스코틀랜드에 숨어지내다 타노스의 부하인 코르버스와 프록시마에게 습격을 당한다. 삭제된 장면에서는 스칼렛 위치가 창에 찔린 비전을 데리고 도망치는 장면이 더 나오며, 직접 비전을 치료해주는 장면도 포함됐다.

네번째 장면은 해피 호건의 등장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촬영 현장 사진에서는 해피 호건 역의 존 파브로가 보였지만 본 영화에서 그의 모습이 나오지 않아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화 초반부에 토니 스타크와 페퍼 포츠가 산책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삭제된 장면에서 해피 호건이 카트를 끌고 두 사람 앞에 나타나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어벤져스4의 첫번째 예고편은 한국시간으로 7일(금) 밤 11시에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영화는 내년 4월 전세계 개봉 예정이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최근 화제 모은 마마무 화사 파격 무대 의상

마마무의 화사가 파격적인 무대 의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마마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화사는 오렌지색 니트와 몸매를 드러낸 짧은 청바지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무엇보다 관심을 모은 것은 화사의 독특한 구두였다.

화사는 허벅지부터 발 끝까지 내려오는 투명 비닐 구두를 신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한 화사의 모습에 팬들은 “시크하면서 섹시하다” “팜므파탈의 교과서”라는 반응을 보였다.

앨범 블루스의 타이틀곡인 윈드 플라워(Wind Flower)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후 찾아온 쓸쓸함과 추억이 바람에 날린다는 주제를 담은 곡이다.

화사는 이 곡에 대해 “처음에 가이드 들었을 때부터 너무 좋았다. 너무 좋아서 표현할 수도 없는 노래다”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이번 마마무의 블루스 앨범에는 가을에서 겨울로 노 모어 드라마(No More Drama) 등 마마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 6개가 담겼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