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했던 ‘일본 공주’가 갑자기 살이 확 빠진 이유

2015년 December 17일   admin_pok 에디터

일본 아키히토 일왕의 손녀인 도시노미야 아이코 공주는 귀여운 미소때문인지 자국민들에게 도도한 공주 이미지 보단 다소 친근한 이미지로 인식되어왔다.

몇년 뒤, 2001년생인 공주는 통통하고 친근했던 어린 시절과는 달리 몰라보게 달라졌다.

살이 지나치게 많이 빠진 모습으로 공식 자리에 나타나 자국민들의 우려를 자아낸 바 있는데, 공주가 갑자기 살이 빠진 이유는 ‘학교 생활’때문이었다.

당시 왕따를 당하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아 살이 빠지게 되고 거식증까지 걸려 몰라보게 달라졌던 것이었다. 해당 소식을 접한 일본인들은 이를 안타깝게 여기기도 했다.

많은 이들의 응원 속에서 다시 원래 모습은 되찾은 공주의 최근 모습이 공개되자 자국민들은 “건강해보인다”, “다시 어린시절을 보는 느낌이다” 라며 안도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트와이스 TT가 필리핀에서 금지곡인 이유

지난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필리핀에서 활동하는 한국 방송인 라이언 방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개그우먼 박나래는 “아이언 방이 TT가 사실 필리핀에서 금지곡이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라이언 방은 “금지곡은 아닌데 TV에서 들을 수 없는 곡이다”라고 말했고, 많은 사람들은 의아해했다.

이유를 묻자 라이언 방은 “TT가 필리핀 말로 남자 그…”라며 말 끝을 흐린 후 “필리핀에서 TT라고 그러면 사람들이 놀란다”라고 했다.

김숙은 양손으로 TT 안무 동작을 따라하며 “이러면 깜짝 놀라냐?”며 재차 물었다.

라이언 방은 “남자들이 깜짝 놀라든가 좋아하든가 하지 않겠나, 필리핀에는 TT 모양 이모티콘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김숙은 라이언 방과 함께 출연했던 안무가 리아킴에게 “안무를 만든 사람으로서 어떤 의도가 있었냐”고 물었고 리아킴은 “전혀 몰랐다 저는 그냥 ㅜㅜ를 생각하고 만들었다. 그러고보니 아래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느낌이 든다. 제가 잘못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비디오스타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