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kg -> 47kg” 난리났다는 현직 걸그룹 몸매 클라스

  						  
 								 

끊임없는 노력으로 ‘넘사벽’ 몸매를 완성한 걸그룹 멤버가 있다.

귀여운 눈웃음 뒤에 숨겨진 성난 등근육을 자랑하는 그녀.

오늘의 주인공은 에이핑크의 정은지다.

정은지는 데뷔 전 62kg이었던 몸매를 데뷔 후 47kg으로 총 15kg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 다이어트 전

★ 다이어트 후

정은지는 다이어트 결심 후 야식은 물론, 고칼로리 음식을 끊고 헬스장에서 근육량을 늘리고 복싱을 병행했다.

정은지는 과거 다이어트를 결심한 계기에 대해 배우 김범을 언급했다.

두 사람은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호흡을 맞췄다.

정은지는 김범에 대해 “얼굴이 너무 작아 고생했다”라며 “드라마를 찍을 때 김범 오빠 얼굴이랑 비교되니까 저절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은지는 “다이어트 때문에 팥빙수에 팥을 빼고 먹은 적이 있다”라고 다이어트 고충을 털어놓은 바 있다.

정은지는 “아주 더운 여름이었다. 팥빙수가 너무 먹고 싶은 거다. 매니저에게 사정사정을 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팥은 안 된다 해서 덜어먹었다”라는 것이 정은지의 설명.

요즘도 간간히 SNS를 통해 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는 정은지.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화면 캡처, 정은지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방송 도중에 성형여부가 확인되버린 여자 연예인

꾸준한 드라마 활동과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송지효

진한 쌍커풀과 큰 눈, 오똑한 코 등 완벽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 송지효는 평소 성형수술에 관련된 의혹을 많이 받고 있었다.

이러한 의혹은 과거 SBS 런닝맨 방송을 통해 진실이 밝혀졌다.

“솔직히 송지효 눈 안 한 겁니까?” 라는 질문에 성형외과 전문의는 성형수술 자체를 안 한 것같다며 답했다.

성형여부 결과, 송지효는 미인을 넘어 자연미인이 검증되었으며 그녀의 완벽한 얼굴은 타고난것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자연미인 갓”, “ㄷㄷㄷ자연이라”, “이래서 연예인인가”, “와.,.진짜 부럽다”, “아 깜놀 순간 지석진 코주부안경쓴줄..”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SBS 런닝맨/mymakeyou/코스모폴리탄/한국스포츠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