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한 외국인 팬에게 유니폼과 바꾸자고 한 물건

2015년 December 20일   admin_pok 에디터

손흥민이 경기에서 입었던 유니폼을 한 외국인 팬이 들고 있던 어떤 물건과 교환했다.

20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라바오컵 8강에서 토트넘은 아스날을 2대0으로 꺾었다. 이날 경기장에 남아 승리를 만끽하던 손흥민은 한 외국 팬을 발견하고 달려가 자신이 입고 있던 유니폼을 건넸다.

손흥민이 달려가 유니폼을 선물한 팬은 손에 태극기를 쥐고 있었다. 이 팬은 경기장 맨 앞줄에 앉아 경기 내내 태극기를 흔들고 있었다고. 손흥민이 유니폼과 교환하자며 다가가자 태극기는 흔들던 팬과 주변에 있던 관중들이 모두 환호했다.

유니폼과 바꾼 태극기를 어깨에 걸치고 경기장을 돌아다니던 손흥민. 그는 경기장을 떠날 때까지 태극기를 어깨에 두른 채 관계자들과 인사하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

한편,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전반 20분 델레 알리의 패스를 받아 결승골을 터뜨렸다. 이후 토트넘은 후반 14분 델레 알리가 두번째 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이날 화가 난 아스널 팬이 던진 물병에 토트넘의 알리가 맞는 등의 사건이 있었지만 결과는 바뀌지 않았다. 손흥민은 후반 34분 에리크 라멜라와 교체됐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마우리시노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4강에서 맞서는 첼시는 어려운 상대다. 하지만 4강에 오른 것은 환상적”이라고 말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연합뉴스, 토트넘 페이스북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방송 도중에 성형여부가 확인되버린 여자 연예인

꾸준한 드라마 활동과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송지효

진한 쌍커풀과 큰 눈, 오똑한 코 등 완벽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 송지효는 평소 성형수술에 관련된 의혹을 많이 받고 있었다.

이러한 의혹은 과거 SBS 런닝맨 방송을 통해 진실이 밝혀졌다.

“솔직히 송지효 눈 안 한 겁니까?” 라는 질문에 성형외과 전문의는 성형수술 자체를 안 한 것같다며 답했다.

성형여부 결과, 송지효는 미인을 넘어 자연미인이 검증되었으며 그녀의 완벽한 얼굴은 타고난것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자연미인 갓”, “ㄷㄷㄷ자연이라”, “이래서 연예인인가”, “와.,.진짜 부럽다”, “아 깜놀 순간 지석진 코주부안경쓴줄..”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SBS 런닝맨/mymakeyou/코스모폴리탄/한국스포츠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