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영화만 모여있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ㄷㄷ

  						  
 								 

크리스마스가 좋은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영화 채널에서 틀어주는 특선 영화 때문이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OCN, SUPER ACTION, 채널 CGV 등 영화 전문 채널들은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딱 어울리는 영화를 선정해 방영한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대박 영화들이 준비돼 있어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사람들을 더욱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나홀로집에와 해리포터 시리즈를 포함해 토이스토리3, 겨울왕국 등 재밌는 영화들이 모여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상파 방송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 KBS2 성탄 특선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MBC 앙코르 특집 ‘지상 최대의 콘서트 라이브 에이드’가 방영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감동을 잇는다.

12월 25일 영화 전문 채널 편성표는 아래와 같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야생 사자 우리로 떨어진 남성이 살아남을 수 있었던 이유

온라인 미디어 보이저 채널(voyager channel)에서는 놀랄만한 사연이 소개되었다.

야생 사자가 있는 우리로 떨어진 남성이 살아남은 이유가 있다는데, 과연 무엇일까

여유로웠던 동물원에 어마어마한 사건이 발생했다.

한 남성이 벽 위에서 음식을 던져주다 미끄러져 사자 우리에 떨어진 것

출처- voyager channel (이하생략)

떨어진 사자 우리에는 5마리의 야생 사자가 있었고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남성은 겁을 먹지 않고 기지를 발휘했다. 사자의 기를 제압해야겠다는 생각만으로 큰소리로 어흥을 외치기 시작한 남성.

이는 효과가 있었다.

갑작스러운 큰 소리에 놀란 사자들은 잔뜩 움츠린 모습을 보였고 이에 남성은 사자에게 머리를 갖다 대는 등 기선제압을 확실히 했다.

해당 남성은 당당하게 사자 우리에서 탈출할 수 있었으며 이를 본 동물 전문가들은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보통 사자들은 낯선 사람을 보거나 돌발행동이 보일 경우 공격하는 성향을 띄기 때문에 이 남성은 자칫하면 위험할 뻔했다고 전해진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