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에서 발견된 가장 이상한 것 5가지ㄷㄷ

2015년 December 27일   admin_pok 에디터

사막은 넓으면서도 사람이 많이 살지 않아 굉장히 외로운 곳이다. 모래와 바람을 사랑하지 않는 이상, 혹독한 날씨를 견디며 그 곳에서 살 이유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고고학자들은 모래 속에 많은 유물들이 발굴되지 않은 채 기다리고 있어 사막을 사랑한다. 운이 좋으면 과거의 삶에 대한 실마리를 던지는 유물들을 찾기도 하지만, 가끔은 황량한 사막에서 이해할 수 없는 것들이 발견되기도 한다. 온라인 미디어 더리치스트는 사막에서 발견된 것 중 가장 이상한 5가지를 꼽아 아래와 같이 소개했다.

1. 사막 위의 한 괴상한 여인

한 남성은 늦은 밤 차로 사막 위의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 중에 이상한 형체를 발견하였다. 그가 다가가자 형체가 사람인 것으로 보여 그는 혹시 사람이 부상을 당했는지 걱정돼 자동차 라이트를 깜빡이며 도움이 필요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긴 머리를 하고 흰 드레스를 입고 있는 그 형체는 천천히 자동차 쪽으로 다가오기 시작했다.

남성은 갑자기 두려워지면서 차를 후진하며 달아나려했고, 그 형체는 계속해서 그를 향해 다가오며 큰 신음소리를 냈다. 사람들은 이 형체가 마녀이거나 분노한 귀신일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정체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2. 이상한 이집트 사막 뿔들

이집트 사막에서 발견된 이것은 한동안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2014년에 구글 지도로 발견된 이것은 바위와 뿔 모양으로 뭉쳐진 모래더미가 완벽한 기하학적 모양을 그리며 사막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사람들은 이렇게 거대하고 완벽한 형태가 인간에 의해 만들어졌을 수 없을 것이라며 외계인의 창조물일 것으로 추측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 몇 년을 걸쳐 제작된 예술작품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많은 사람들을 실망하게 만들었다.

3. 사막 한가운데의 마을

폐가나 폐건물을 발견하는 것도 충분히 으스스한 느낌을 자아내지만, 이 곳에서는 한 ‘마을’이 통째로 버려진 채 발견돼 충격을 주었다. 다섯 개의 건물과 여러 집들로 이루어진 이 마을은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은 것처럼 보이고 또한 사막 한가운데에 있어 많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오래 전에 이곳에서 도시가 계획되고 건설에 착수했다가 위치상의 문제로 중단한 것으로 추측해 볼 수 있다. 탐험가들에게는 과거의 흔적들을 발견할 수 있는 보물 같은 곳일 수도 있다.

4. 사막에 생긴 수상한 구멍들

전 세계의 사막에 이러한 완벽한 원의 부자연스러운 구멍들이 공통적으로 발견됐다. 이 구멍들은 모두 일정한 간격을 두고 떨어져있으며 작은 구멍에서부터 큰 구멍까지 크기를 다르게 띄고 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현상이 흰개미 떼나 주변에 있는 독성식물에 의해 생긴 것일 수 있다는 이론을 세웠지만, 아직까지 입증된 바는 없다.

5. 고대 이집트 묘지

많은 사람들은 고대 이집트의 미라들이 모두 피라미드 안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2016년에 새롭게 발견된 바에 의하면 피라미드 밖에서도 고대 이집트인들은 시신을 매장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에 발견된 이 곳은 현대의 묘지와 비슷하게 여러 무덤들이 하나의 큰 묘지를 이루고 있었다. 이 발굴현장에서 고대의 많은 유물들을 발굴 할 수 있었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승무원에게 말하면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기내 서비스 16가지

비행기를 타면 언제나 기내 서비스가 뒤따라온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역시 식사 서비스다. 일부 저가 항공사에서는 식사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웬만한 항공사에서는 승객들에게 식사를 제공한다.

비행 시간이 짧을 경우 간단한 음료만 제공할 수도 있으며 비행 시간이 길 경우에는 기본 식사에 라면 등 간식을 제공하는 곳도 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는 기내 서비스가 상당하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트레블 튜브(Travel Tube)에는 승무원에게 말을 하면 공짜로 받을 수 있지만 몰라서 받지 못하는 기내 서비스 16가지를 소개했다.

이 영상은 공개된 후 지금까지 48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일부 저가 항공에서는 해당 서비스들을 모두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다.

16가지는 아래와 같다.

1. 특별 기내식 서비스

2. 귀중품 보관 서비스

3. 칵테일 서비스

4. 컵라면 서비스

5. 생일, 기념일 케이크 서비스

6. 생수병 서비스

7. 각종 탄산음료 서비스

8. 소독 티슈 서비스

9. 스낵 서비스

10. 응급 밴드 서비스

11. 어린이 장난감 서비스

12. 기내식 추가 서비스

13. 기내면세점, 라운지 쿠폰 지급

14. 안대, 베개 서비스

15. 알람 서비스

16. 항공사 볼펜 지급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트레블 튜브,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