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타노스에게 죽-었는지 확인해주는 대박 사이트

  						  
 								 

타-노스의 핑거 스-냅으로 자신이 죽-었는지 살았는지 확인해주는 웹사이트가 재조명되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타-노스는 우주의 균형을 맞춘다는 이유로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모아 우주 생명체 절-반을 날-려버렸다. 그 결과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팬서, 닉 퓨리 등 영웅들까지 사-라졌다.

타-노스의 핑거 스-냅은 50% 확률이다. 50%로 살아남을 수도 있고, 죽-을 수도 있다.

해당 웹사이트는 만약 타-노스가 현실에서 핑거 스-냅을 했다면, 과연 자신이 살아남을 수 있었는지 확인해준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아래 사진에 나오는 링크로 접속하면 자신의 생-사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You were spared by Thanos가 나온다면 타-노스의 핑거 스냅으로 살아남았다는 뜻이다.

You were sl-ai-n by Thanos, for the good of the Universe라는 문구도 나올 수 있다. 이것은 “우주를 위해 타노스에게 희-생되었다”는 말이다.

실제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람들마다 다른 결과가 나오고 있으며, 재접속을 해도 결과는 변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사이트는 영화 개봉 후 국내외에서 큰 화제를 모았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이 다가오면서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

과연 타-노스에게 희-생 당한 영웅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살아날 수 있을까.

영화는 내년 4월 전세계 개봉 예정이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슬슬 잊혀가던 차오루의 놀라운 근황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의 근황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오루는 걸그룹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에서도 화려한 입담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는데. 최근에 놀라운 변신을 했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EBS에서 중국어 강사로 활동중인 것인데, 홍상욱 강사와 함께 학생들의 중국어 실력을 돕기 위해서 일을 시작했다고 한다.

실제 해당 수업은 아주 인기가 많은 편이며, 두 사람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해당 수업의 교재는 이미 품절일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한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찰떡변신이다, 오 귀에 쏙쏙 들어오고 좋을듯, 거의 대한민국의 블루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차오루는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나와 4개 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가 있다.

지난 2016년 12월 오후 방송된 두시의 데이트에서 피에스타 차오루와 15& 박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박경림은 “차오루가 한국어, 베이징어, 후난 사투리 2개까지 총 4개 국어를 한다더라”며 입을 열었다.

이에 차오루는 “중국도 지방마다 사투리가 있다. 아빠는 후난성 샹시, 엄마는 후난성 장자제 사람인데 말이 좀 다르다. 난 어릴 때 각 지방을 왔다갔다 하면서 배웠다”며 직접 후난 사투리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어 그녀는 “중국어 사투리는 좀 다르지만 매력적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누리꾼들은 차오루 능력자네, 차오루가 사투리 하든 말든 우리는 못알아들을듯, 아 뭔가 다양한 언어인줄 알았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E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