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레전드 사진만 모아 만들었다는 달력 클라스

  						  
 								 

잡지 맥심이 모델들의 미공개 화보로 꾸민 한정판 달력을 출시했다.

지난달 31일 맥심 관게자는 “미스맥심 레전드 컷이라는 달력 이름에 걸맞게, 이번 맥심 한정판 캘린더에는 그간 공개하지 않은 비밀스럽게 섹시한 B컷 24장이 담겼다”고 전했다.

화보 속에 등장하는 여성 모델들은 모두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맥심 독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발한 모델들이다. 이들은 현재 맥심 화보와 파티는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뮤직비디오, 광고, 1인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미스맥심 레전드 컷에서는 가장 사랑받았던 미스맥심 12인의 화보가 실렸으며, 맥심 관계자는 “화보에 등장한 모델들이 각 월에 어울리는 섹시 콘셉트로 남심을 저격한다”고 말했다.

또한 “매년 맥심 달력을 기대하는 독자들이 많았다. 이번 한정판 고급 달력 역시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한정판 맥심달력은 매년 맥심 1월 호 부록으로 제공하는 일반 소책자형 달력과 달리 고급형 대형 달력으로 가로 40cm, 세로 70cm 크기다.

관계자에 따르면 맥심 달력은 크리스마스부터 지금까지 선물용으로 나가고 있으며, 1000부 한정으로 제작된 미스맥심 레전드 화보 달력은 맥심 홈페이지와 대형 온라인 서점을 통해 판매 중이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맥심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예능에서 쎈 척하던 김동현이 보자마자 쫄아버린 연예인

쎈 척장난치던 김동현이 보자마자 쫄아버린 연예인

한 예능프로에 출연한 김동현

학교 설정이라 “이 학교 짱 누구야?”하며 장난으로 쎈 척하며 들어온 김동현

출연진들은 샘 오취리는 한국말 짱

양세형은 허세짱

박나래는 술짱이라고 대답

그런데 김동현이 갑자기 급공손해지며 샘 오취리보고 인사를 하기 시작

이유를 설명하는데

먼저 샘에게 타이론 우들리를 닮았다며 그를 아냐고 물어보는 김동현 ㅋㅋ

타이론 우들리는 UFC 웰터급 챔피언

타이론 우들리는 닮은 샘 오취리를 보고 살짝 겁먹은 이유는 과거 UFC경기에서 KO패를 당했기 때문.

아래는 당시 영상 ㄷㄷ

타이론 우들리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 타고난 탄력으로 도핑의혹을 받기도 했는데,

그의 5살짜리 아들 사진이 공개된 후, “아 타고난 거였구나”라며 의혹을 제기한 이들은 버로우 ㅋㅋ

아래는 타이론 우들리의 5살짜리 아들 사진 ㄷㄷ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