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에서 남자들 시선 사로잡았던 ‘미녀 DJ’의 정체

  						  
 								 

지난해 쇼미더머니777에 출연에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여성 DJ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 여성 DJ는 쇼미더머니 방송 전 공개된 프로듀서 래퍼들의 사이퍼에서 비트를 담당했을 뿐만 아니라 본 방송 경연에서도 메인 DJ로 활약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힙합 매니아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녀의 정체는 DJ 바니(Vani)다.

DJ 바니는 수준급 미모와 몸매에 더불어 뛰어난 디제잉 실력으로 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DJ다.

쇼미더머니777 방송 중간에 화면에 잡히는 모습이 화제를 모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쇼미더머니777 2화에서는 래퍼 챙스타가 그녀를 가리켜 “정말 섹시하다(Shes really hot)”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VMC 소속 래퍼인 우탄의 여자친구로 알려져 더 큰 화제를 모았다.

DJ 바니는 쇼미더머니777 이후에도 각종 힙합 공연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엠넷 쇼미더머니777, DJ 바니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한 여성이 고속도로 한복판에 잠시 주차했던 이유

 

“여기에 주차하시면 안됩니다”

무서운 속도로 많은 차들이 지나다니는 고속도로, 속도가 속도인 만큼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항상 안전에 주의해야하는 곳이다. 그러나 고속도로 한복판에 갑자기 차 한대가 급정거를 한다면?

이는 가정이 아니라 실제로 일어났었던 일이다.

꽤 지난 일이지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사건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이하동일)

고속도로 한 가운데에 갑자기 멈춰있는 차 한대, 이를 발견한 교통경찰이 어떤일인지 확인하기 위해 다가간다.

급정거한 후 한동안 차안에 있다 경찰이 다가오는 것을 본 운전자는 그제야 차에서 내린다.

운전자는 차에서 내려 경찰에게 무언가를 손짓하며 말하기 시작하는데, 무슨일이 일어난 것일까?

그러나 경찰은 운전자가 말을 끝내기도 전에 차부터 갓길로 빼라고 유도했다.

알고보니 운전자가 차를 멈춘 이유는 일행을 잃어버린 것같아서 였는데, 이에 교통센터 한 공보관은 20년 넘게 도공에 근무했지만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이렇게 주정차를 한 경우를 본 적이 거의 없었다며 황당하다는 듯이 말했다.

이어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순간인데, 이런 운전은 절대로 삼가해야 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상상초월이다”, “일행 찾으러 간다고 역주행안한게 어디냐”, “운전하는거랑 걸어다니는거랑 똑같다고 생각하나봐;;”, “경찰 황당”, “그럼 그냥 일행이랑 같이 자전거타고 다녀라” 들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