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깜짝 놀라는 이영자 살빠진 시절 비주얼ㄷㄷ

  						  
 								 

영슐랭 가이드로 모든 국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

그런 그녀에게도 홀-쭉하던 시절이 있다고 소개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이영자가 36kg 감량에 성공하던 시절을 소개했다. 98kg이었던 그녀는 67kg까지 몸무게를 뺐다.

누리꾼들은 그녀의 새로운 모습에 신기함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살을 빼고 나서 오히려 침체기가 왔다고 전해 다시 살을 찌웠다고 한다. 그 결과 푸근한 이미지를 얻었고 먹거리를 추천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한편 이영자는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여받고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 70명에게 양대창을 쏘아 화제가 됐다.

전참시 가족들은 행사가 끝난 후 양대창 집을 찾았고 멤버들은 자리에 앉아 수상소감을 한마디씩 전하기 시작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송은이는 “일년을 같이 하면서 회식 한번 못하고 여기까지 왔는데 피디님, 작가님께 고맙고 내년에 더 열심히 해보겠다”고 전했고, 우수상 수상자 박성광은 “저도 소감 길게 안하겠다. 여기 있는 모든 분이 저에게 특별하다. 앞으로 쭉 특별해 달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나래씨와 얘기한 게 있다. 뭐로 보나 영자 누나가 받는게 맞다고 얘기했다”며 이영자를 축하하는 멘트를 자연스럽게 날렸다.

뿐만아니라 이영자는 KBS 개그맨 후배들 모두에게 고급 한정식을 쐈다.

지난 15일 개그우먼 김지민이 “영자 선배님 잘 먹었습니다”라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KBS 개그맨 후배들의 모습이 담겨있었고 전복과 갈비찜 등 식탁은 온갖 먹거리로 가득 차있었다.

누리꾼들은 와 이영자 넘사벽 클라스, 이영자 진짜 멋있다, 저러니까 대상을 타는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전지적참견시점 방송캡쳐, 김지민 sns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옥션에 올라온 1억짜리 상품 클라스 ㄷㄷ

최근 옥션 중고장터에 올라온 한 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상품은 한국 PC 패키지 게임의 역사를 구매해 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는데, 상품가격은 무려 1억 원이다.

그리고 제목에 걸맞게 판매 중인 상품은 무려 수십년 전 판매됐던 국산 PC 패키지 게임들.

지금으로선 구하기가 매우 어렵기에 1억 원의 가치가 붙은 것이다.

#아래는 해당 상품 판매자가 쓴 글

#그리고 이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옥션 중고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