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 올림픽에서 대스타였던 짝퉁 김정은 근황

  						  
 								 

2018평창 올림픽에서 김정은 코스프레를 한 채 북한 응원단 앞에 나타나 유명세를 얻은 하워드X.

최근 BBC에서 소개한 그의 근황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BBC에 따르면 하워드X는 호주 국적을 지닌 채 홍콩에서 대역전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가 김정은 코스프레로 유명세를 얻었다고 한다.

하워드X에 따르면 “김정은이 미사일을 발사하거나, 트럼프를 노망난 늙은이라고 부를 때마다 내 일도 시작된다”고 말한다.

현재 그는 다양한 행사에 초청받아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하워드X는 구체적인 수입을 밝히지 않았지만, 초청되는 행사만 봤을 때 큰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한다.

하워드X는 “김정은 코스프레때문에 위해를 당할 수도 있지 않느냐”는 질문에 “내가 위해를 당하면 진짜 김정은의 국제적 평판이 나빠질 것으로 판단하기에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하워드X와 더불어 한국 국적의 김민용 씨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김민용 씨는 김정은 코스프레를 한 뒤로 6년간 비디오 게임 주연, 쇼핑몰 운영, 억만장자 생일파티 초청을 받으며 짭짭할 수익을 올려왔다고.

김정은 코스프레로 가장 많이 돈을 벌었을 때는 무려 1500만원이라고 한다.

김민용 씨는 KFC와 새로운 광고출연협상까지 진행 중이라고한다.

하워드X와 김민용 씨에게 새로운 직업이 된 김정은 코스프레. 두 사람은 이 직업에 대해 “정년이 없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워드X는 “김정은이 당뇨나 콜레스테롤로 사망하지 않는 한, 나는 적어도 30년은 현재의 직업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옥션에 올라온 1억짜리 상품 클라스 ㄷㄷ

최근 옥션 중고장터에 올라온 한 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상품은 한국 PC 패키지 게임의 역사를 구매해 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는데, 상품가격은 무려 1억 원이다.

그리고 제목에 걸맞게 판매 중인 상품은 무려 수십년 전 판매됐던 국산 PC 패키지 게임들.

지금으로선 구하기가 매우 어렵기에 1억 원의 가치가 붙은 것이다.

#아래는 해당 상품 판매자가 쓴 글

#그리고 이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옥션 중고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