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통해 이혼 발표한 여배우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를 통해 이혼을 발표했다.

앞서 김나영은 남편의 부당이득 범죄 사건에 휩싸이기도 했다.

하지만 남편의 범죄가 밝혀지자 김나영은 즉각 성명을 발표하고 남편의 사업에 무지했으며 피해를 끼치게 되어 죄송한 한편 남편은 철저한 조사를 받고 죗값을 다 치르게 하겠다고 약속해 비난 여론은 없었지만 가정사에 피해를 입었다.

김나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 더는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 용기를 줬던 고마운 분들 덕분에 이사 간 보금자리에서 두 아이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나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인 ‘김나영의 노필터티비’에는 “몸, 마음이 힘들겠지만. 힘내시고 응원합니다”, “오랜시간 본 팬으로서 너무 안타깝고 새롭게 출발해서 모든 일이 잘 되셨으면 좋겠다”등 많은 누리꾼이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쿠팡에 올라왔던 ‘7억’짜리 상품의 정체 ㄷㄷ

국내 소셜 쇼핑 사이트인 쿠팡에서 엄청난 고가의 상품의 상품이 판매 중이라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상품의 가격은 716,981,780원. 상품가가 약 7억원이 넘어가는데..

해당 상품의 정체는 10.10캐럿 짜리 노란색 다이아몬드였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상품 판매자에게 여러 질문을 남겼는데 “7억 짜리 상품을 누가 택배 배송해요”, “가격 정말 실화인가요”라며 믿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 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