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생방송 진행 중 발생한 ‘송지효’ 역대급 실수

  						  
 								 

과거 송지효가 ‘인기가요’ 생방송 중 방송사고를 낸 영상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지효 MC자리 짤리게 만든 송지효 말 실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SBS 인기가요 800회 특집에 출연한 송지효는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 MC자리에 섰다.

영상 속 송지효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김종국이 속한 그룹 터보를 소개할 때 실수를 저지른다.

‘인기가요를’ ‘음악중심’이라고 말하는 실수를 저지른 것. 음악중심은 ‘MBC’에서 방송되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송지효는 즉시 자신의 말실수를 깨닫고 손으로 입을 막으며 당황했고, 김희철과 민아는 이를 수습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보여줬다.

당시 송지효는 말실수 후에 “800회 특집에 누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송지효가 이 실수 때문에 ‘인기가요’에서 하차한 것은 아니라고 한다.

 

송지효는 지난 2007년 인기가요의 MC를 맡았고 800회 특집을 맞아 ‘역대 MC’ 자격으로 MC 자리에 섰던 것.

실제로 인기가요 MC를 봤던 송지효는 파트너였던 김희철과 훌륭한 호흡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SBS 인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