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워서 이겼다” 거짓말하다가 진짜 ‘김종국’ 만난 개그맨 최후

  						  
 								 

“김종국과 싸-워서 이겼다”고 말했던 개그맨이 실제로 김종국을 만났다.

지난 30일 안일권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일권아놀자에 “김종국 싸-움 이긴다던 안일권, 드디어 마주치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에서 안일권은 김종국에게 멱살을 잡힌 채 끌려가고 있고, 안일권은 “우진이가 시켰어요”라며 변명하고 있다. 하지만 김종국은 화난 표정으로 안일권을 끌고 건물 밖으로 사라졌다.

이어 영상에는 “그동안 일권아 놀자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자막이 등장한다.

앞서 안일권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유명 연예인과 주-먹 날린 싸-움썰”이라는 영상을 게재하며 김종국과 싸-운 적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함께 있던 개그맨 조우진은 “치고받고 싸-웠냐”고 물었고, 그는 “치고 치고 싸-웠지”라고 말했다. 또한 안일권은 “김종국을 때-리고 터보 노래로 도발까지 했다”며 터보 노래를 흥얼거리기도.

이어서 “바디를 빡 꽂았다”며 주-먹을 휘두르는 등 당시 상황을 재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일권아 놀자 캡쳐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김혜수가 무명배우 리스트를 가지고다니는 이유

배우 김혜수가 무명 배우들의 정보가 담긴 리스트를 가지고 다닌다는 사실과 그 이유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혜수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무명배우 리스트를 가지고 다닌다고 밝힌 바 있다.

또 그 리스트에는 무명배우들의 이름과 나이 전화번호까지 휴대폰 메모장에 빼곡하게 기록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이유를 밝혔는데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다 적는다. 아티스트 같은 경우는 내가 캐스팅 디렉터까지는 아니지만 기억해 뒀다가 좋은 작품이 있을 때 그 배우에게 맞는 캐릭터가 나왔다 싶을 때 추천을 해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메모장에는 70세가 넘는 배우들의 정보도 있다고.

김혜수는 또 “일반적으로 한 배우가 주목을 받는다고 했을 때 주목받지 못했던 시절의 모습을 나 혼자 기억하고 있다면 어? 저 배우 나 예전에 어떤 작품에서 봤는데.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하고 싶어지지 않느냐. 나도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한편 무명배우들을 살뜰히 챙기는 김혜수의 이야기가 재조명되자 이를 본 누리꾼들은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