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하려던 정보석이 아들보고 소.름끼.쳤다는 이유

  						  
 								 

이혼 결심했던 정보석이 아들 모습보고 소.름끼.쳤던 이유…….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tvN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쳐

류준열 외모 비하 논란 사과한 한서희가 보인 행동

한때, 페-미 논란이 있었던 前 YG 연습생 한서희.

최근에는 조금 잠잠한가 싶었더니 또다시 논란이 일고있다.

이번에는 배우 류준열 외모를 비하했다.

한서희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자기 자기 전에 류준열 따라 해보기”라는 메시지와 함께 류준열을 흉내 낸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한서희는 인위적으로 윗입술을 들어 보여 잇몸을 부각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외모 비하’라며 비난하기 시작했고,

“이 정도면 외모 비하 아닌가?”, “류준열에게 무례하다”, “왜 이렇게 조롱하는 거 같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논란이 커지자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악의 없이 사진 보고 따라 해본 건 데 비하라니.. 불편하셨으면 죄송합니다 어른스러운 서희가 되겠습니다ㅎ”라고 사과글을 올렸다.

하지만 사과문을 올린지 한시간 후, 사과문과는 다른 이중적인 행동을 보였다.

한서희는 자신의 SNS에 한 네티즌의 댓글을 캡처해 올렸는데 좀 전 사과글과는 상반된 내용으로 또 다른 논란이 불거졌다.

한서희가 캡처한 네티즌의 댓글에는 “근데 차은우 따라 했으면 차은우 외모 비하라고 할 건가?? 이건 기자들이 류준열을 비하하는 것 아닌가”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캡처된 내용에 따르면 앞서 사과한 내용 자체를 부정한 의미로 해석되고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그냥 장난으로 한 거같은데”, “류준열이랑 똑같은데 뭐가 비하인거지”, “그럼 개그맨들 모창도 다 비하임?”, “상대방의 단점을 드러내는 행동은 문제가 있다”, “팬들이 보기엔 별로 안 좋아할 것 같은데 굳이 ;;;”, “사과문 올리고 이 글을 올렸다는 거 자체가 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한서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