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증하고 있다는 ‘여장남자’ 변장 수준 ㄷㄷㄷ

  						  
 								 

최근 한 남성이 아름다운 여성으로 탈바꿈하는 영상이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해당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은 중국 광저우시 남서부에서 활동하고 있는 남성 경찰이 촬영한 것이다.

각진 턱과 짧은 머리카락을 지닌 경찰 셰쥔후이는 전형적인 남성의 모습이었지만 가발을 쓰고 화장을 한 뒤 여성 옷을 입자 순식간에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신했다.

이후 다른 경찰이 다가와 셰쥔후이의 손에 수갑을 채우는 장면이 나왔다.

이 영상은 최근 중국 각지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여장남자 데이트 사기를 알리기 위해서 중국 경찰이 제작한 것이었다.

온라인과 SNS 상에서 중국 남성들이 여장을 한 뒤 남성들에게 접근해 금전을 갈취하는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실제 지난 1월부터 중국 남성들은 하얀 피부에 미모와 재력을 갖춘 여성들을 자신인 것처럼 위장해 범행을 저질렀다.

이들은 남성을 유혹해 돈을 요구하다 경찰에 붙잡혔으며, 1월 상하이에서는 28명, 2월 저장성 원저우에서는 40명이 넘는 남성이 입건됐다.

201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친구가 ‘여장’ 하는걸 알게 된 남자가 건넨 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열도의 여장남자라는 글이 올라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의 여장 기술은 남다르다, 여자보다 더 예쁘다고 소문이 날 정도-!

그렇다 이 사람은 여자가 아닌 남자이다.

여장을 하고 찍은 사진을 인터넷에 올렸다가 친구한테 발각되어 메시지를 받게 된다.

그렇다, 여장 사진을 올린 이 남성의 최후는 애인이 생겨버린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