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피시방을 운영중인 20대 여자 사장의 일상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여사장 vlog’에는 “20대 피시방 사장님은 무슨 일을 할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자신의 피시방을 운영하고 있는 20대 여자 사장님의 하루 일상이 촬영돼 있었다.
여자 사장님은 피시방 손님에게 내 줄 음료와 음식 등을 직접 조리하고 키보드 청소를 하는 등 피시방을 운영하는데 있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여자 사장은 직접 키보드 청소를 하는 이유에 대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이나 더러운 청소는 제가 담당한다”라며 “키보드 청소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 사장이 당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키캡 위치를 못 외워서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이제는 키캡 위치를 외워서 시간이 단축됐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 여자 사장은 핫도그, 소떡소떡, 떡만두라면, 불닭마요덮밥 등 피시방 단골 메뉴 만드는 장면을 보여주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힘들텐데 대단하다”, “이 피시방은 절대 망하지 않을 것 같다”, “사장님 너무 예쁘시다”, “번창하세요”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특히 댓글에는 여자 사장님의 외모를 칭찬하는 댓글이 많았다.
영상 속 여자 사장은 노출이 없는 의상인데도 알 수 있을 정도로 우월한 몸매를 보유하고 있었다.
누리꾼 댓글에 의하면 여자 사장은 사실 아프리카TV에서 여캠 BJ로 활동하기도 했던 것으로 보인다. 여자 사장의 정체는 2020년 12월 아프리카TV에 데뷔했던 1994년생 28살 여캠 한냥이였다.
한냥이는 2021년 4월까지 방송 활동을 하다가 전업 방송을 접는다고 공지한 바 있다.
여자 사장님의 하루를 보고 싶다면 위 영상을 참고하자.
사장님이 여캠이었던 시절 영상도 찾아볼 수 있다.
김필환 에디터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유튜브 여사장 vlog, 유튜브 한냥